Not known Facts About 파타야 유흥
Wiki Article
이곳은 태국 지방 소도시에서 파타야로 일하러 오는 친구들이 많기 때문에 굉장히 어리고 원석같은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음주를 하시며 내부 가라오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초이스를 하신 뒤 룸에 들어가셔서 음주와 함께 푸잉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타야밤문화, 그중에서도 파타야유흥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아고고 초기에 사람들이 많지 않은 시간을 활용하여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 마음에 드는 푸잉(태국에서 여성을 친근하게 부르는 말)과 함께 술도 한잔하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파타야는 단순한 관광지가 아니라, 진정한 유흥과 꿀통을 찾는 형님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입니다.
달라진 부분도 많지만, 다양한 유흥과 새로운 모험을 찾는 여행자들에게는 여전히 매력적인 곳이에요.
풀문은 새로 생긴곳으로 아직 파릇한 푸잉들이 많기로 소문이 나 있는 곳 입니다. 새로 오픈한 곳인 만큼 시설과 위생에 철저히 관리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빰빰태국 클럽쟁이(thaiclub_123)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그때까지 짝을 찾지 못한 여자들이 마지막 시도를 하더군요. 거리를 걸어가다보면 괜히 손으로 쿡 찌르는 분들이 있습니다. 돌아보면 여자들이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_-;;;;
마사지를 받으러 가실 때에는, 먼저 자신의 건강 상태와 기대치를 마사지사에게 명확하게 알려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마사지사는 여러분의 개인적인 필요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오라오라 : 태국이나 여타 다른 나라들 여행 후 다시 방문 하고 싶어지는 심리. 흔히 오라오라병 이라고도 함.
부아카오에도 아고고와 비어바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수질은 소이혹과 아고고에는 못 미치며 물론 금액도 더 저렴합니다. 이곳에도 물론 진주가 있으며 이런 진주를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아고고바는 댄서들을 구경하면서 푸잉과 같이 술도 마시고 파타야 클럽 더 나아가 애프터도 가능한 곳입니다
아고고 워킹스트리트는 파타야를 대표하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이쁘고 섹시한 푸잉들이 많이 있으며 그들과 아주 손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상황을 보면 파타야가 현재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